디바 이민경, 연상사업가와 이미 결혼.."美서 결혼 뒤 임신"

길혜성 기자  |  2013.12.26 10:04
이민경 / 사진출처=차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디바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민경(32)이 올해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연상의 사업가와 이미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민경의 최측근은 26일 오전 스타뉴스에 "이민경의 열애 및 임신 부분에 대해 세간에 잘못 알려진 게 많다"라며 "이민경은 이미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뒤 아이를 가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측근에 따르면 이민경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연상의 미국 시민권자 사업가와 만난 뒤 3개월 간 알콩 달콩한 사랑을 가꿔 온 끝에 올 초여름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결혼식에는 양가 부모들도 참석했다.

이후 이민경은 아이를 가졌고 현재 임신 5개월째다.

이민경은 현재 남편의 사업 때문에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생활 중이다. 신접살림 역시 양국에 함께 차렸다.

이 측근은 "이민경은 떠들썩한 결혼이 아닌 조촐하게 결혼을 하고 싶어 양가 부모 및 가족들만을 모시고 올해 결혼식을 치른 것"이라며 "결혼 뒤 행복하게 잘 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이민경은 지난 1999년 여성 그룹 디바의 3집으로 연예계에 정식 데뷔, 2006년까지 디바 멤버로 활동했다. 디바 때 메인보컬로 활약했던 이민경은 이후에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온에어' 등에 출연하며 여전한 가창력을 뽐냈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2. 2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3. 3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4. 4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5. 5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6. 6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7. 7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8. 8'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9. 9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10. 10"김도영 못 내는 제 심정 어떻겠나" 하소연, 그래도 하루 더 쉬어간다 "앞으로 100경기 남았다" [창원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