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칠봉이, 새로운 사랑? '정유미와 만남'

이경호 기자  |  2013.12.28 22:26
사진='응사' 방송화면 캡처


'응답하라 1994'의 유연석에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왔음을 암시하는 만남이 등장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금토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 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마지막 회에서는 칠봉이(유연석 분)에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칠봉이가 성나정(고아라 분)과 최종 이별했다. 첫사랑 실패의 아픔은 그를 힘들게 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난 후 칠봉이에게 새로운 인연이 찾아왔다. 그는 2002년 월드컵 경기가 있던 당시 신촌 하숙집으로 치킨을 가지고 가던 중, 운명처럼 한 여자(정유미 분)를 만났다.

계단에서 부딪혀 넘어진 두 사람. 칠봉이는 털털한 모습으로 거침없이 사투리를 쓰는 나정과 꼭 닮은 여자에게 호감을 느꼈다.

한편 '응사'는 '응답하라 1997'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이다. 1994년을 배경으로, 지방 출신 학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농구대잔치, 서태지와 아이들, 삼풍백화점 붕괴 등 당시 사회적 이슈를 담아 매회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성동일, 이일화, 손호준 등이 출연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2. 2'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3. 3김호중이 교통사고 냈는데..매니저가 거짓 자수, 음주?
  4. 4방탄소년단 지민, 선생님 말씀 가장 잘 들었을 것 같은 스타 1위
  5. 5'최강야구'는 KBO리그를 살찌우는 자양분인가
  6. 6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7. 7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8. 8오타니 아픈 거 맞아? 1루에도 전력질주 '기대타율 0.120' 타구 살렸다... LAD는 이정후 없는 SF에 6-4 연장승 [LAD-SF 리뷰]
  9. 9이럴 거면 7억$ 왜 줬나... "오타니 투수 포기할 수도" 美 매체 주장, "향후 10년 이도류" 발언 어디로
  10. 10매니저 독단적 행동?..김호중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 미스터리 [윤성열의 참각막]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