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히든싱어2' 왕중왕전 녹화중 멱살잡이 왜?

김현록 기자  |  2014.01.11 13:47
사진제공=JTBC


JTBC '히든싱어2' 왕중왕전 녹화가 멱살잡이까지 나선 전현무 때문에 잠시 중단될 뻔 했다.

11일 제작진에 따르면 전현무는 '히든싱어2' 왕중왕전 녹화 도중 갑자기 출연자 중 한 명의 멱살을 잡았다.

해프닝은 모창능력자들의 무대가 이어지던 중, 아이유에 버금가는 '삼촌팬몰이'를 한 샤넌의 무대가 진행된 직후 벌어졌다. 흥미로운 것은 갑작스럽게 벌어진 이같은 상황에 객석의 청중들이 환호를 보냈다는 점.

MC 전현무는 멱살잡이를 한 후 "죄송합니다. 순간 이성을 잃었네요"라며 사과하는 것으로 이성을 회복한 후 다시 녹화를 재개했다는 후문이다.

샤넌의 무대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또한 멱살잡이 당한 상대는 누구였는지 궁금증이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사건의 전모는 11일 방송되는 '히든싱어2' 왕중왕전에서 밝혀질 전망이다.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7. 7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에서 몰카를? "불법 촬영 NO"
  8. 8'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9. 9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10. 10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