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퐝규' 전환규 "결혼합니다..행복하게 살게요"(종합)

김미화 기자  |  2014.02.10 18:24
개그맨 전환규 / 사진=최부석 기자


개그맨 전환규(34)가 결혼식을 앞두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말했다.

전환규는 10일 오후 5시 30분 서울 서초구 양재동 L타워에서 결혼식을 앞두고 진행한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전환규는 결혼식 직전 취재진을 만나 "결혼이 실감이 안난다"며 "아무런 생각도 안들고 방송 때보다 더 떨린다"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어제 친구 윤형빈이 종합격투기 데뷔전에서 승리를 차지했는데 그 파이팅을 이어받아 예비 신부에게 사랑을 한방 먹이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전환규는 예비 신부의 매력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일단 사람이 너무나 진국 같다"며 "요즘 자기 직업을 가진 젊은 친구들 중에 사치스러운 사람들이 많은데 이 친구는 마음씨도 곱고 얼굴도 예뻐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자랑했다.

또 그는 전환규는 2세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허니문 베이비를 계획하고 있다"며 "우리 집안에 딸이 많은데 아들 셋이 될 때까지 열심히 낳아보겠다"라고 밝혔다.

전환규는 이날 오후 7시 모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 중인 4살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약 1년 간 연애를 했으며, 전환규는 여자친구의 배려심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결혼식 주례는 개그맨 이홍렬이 맡는다. 사회는 가수 알렉스, 축가는 정동하와 전환규의 서울예전 동기들이 맡았다. 전환규는 결혼식 후 오는 12일 하와이로 8일간의 일정으로 신혼여행을 떠나며 신접살림은 경기도 일산에 마련했다.

한편 전환규는 2004년 MBC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전 퐝규에요"라는 유행어로 이름을 알렸다.

개그맨 전환규 / 사진=최부석 기자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3. 3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10. 10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