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출격' 티아라 지연, 5kg 감량속 각선미 티저공개

길혜성 기자  |  2014.04.02 11:38
/ 사진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걸그룹 티아라(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의 지연이 이달 말 솔로 가수 데뷔를 앞둔 가운데 묘한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연은 오는 30일 히트작곡가 이단옆차기가 만든 곡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도 나선다. 지난 2009년 데뷔한 티아라의 멤버 중 솔로 가수로 출격하는 것은 지연이 처음인만큼 팬들의 기대는 벌써부터 크다.

2일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숫자 '7'과 지연의 다리만 담긴 티저 사진을 외부에 선보였다.

이 사진은 발목을 핑크색 레그워머와 리본으로 발목을 묶은 지연의 모습을 담아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지연은 다리 사진만으로 매끈한 각선미도 뽐내 시선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코어콘텐츠미디어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지연의 솔로곡 콘셉트는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섹시함의 대명사인 박지윤 '성인식'의 2014년 판"이라며 "지연은 최근 살을 5kg 정도나 감량하는 등 첫 솔로곡 완벽 소화를 위해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지연은 팀 내에서 솔로로 처음 출격하는 만큼 최고의 스태프진을 구축해 티아라에서 하지 못했던 음악, 안무, 스타일을 선보이며 새로운 시도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사진에는 또한 아무런 설명 없이 '7'도 삽입돼 과연 이 숫자가 무엇을 뜻하는 지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지연의 첫 솔로곡과 관련된 숫자 7의 의미는 곧 알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4. 4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5. 5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8. 8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9. 9'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