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오영실 "한 아이의 엄마로서 마음이 먹먹"

조은혜 기자  |  2014.04.28 14:24
/사진=SBS '좋은 아침' 방송 캡처

'좋은 아침' 오영실이 세월호 참사 소식을 전하며 울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28일 오전 SBS '좋은 아침'에서는 오늘로 13일 째를 맞는 세월호 참사 소식을 집중적으로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 세월호 참사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염원하는 이들의 메시지가 공개, 소식을 전하던 오영실이 결국 눈물을 보이며 말을 잇지 못했다.

오영실은 "놀이공원에서 아이를 잃어버린 적이 있는데 그때 미친 여자처럼 맨발로 뛰어 다녔다. 밤이 되면 더 미친다"며 "잠깐 잃어버린 것도 아니고 아직도 바다에 있는 아이들 생각하며 (가슴에) 물이 차오르는 거 같다"고 아픔을 토해냈다.

이어 "어른으로서 아이들에게 사죄하고 싶고 또 한 아이의 엄마로서 어떻게 그 아이를 지켜주면서 살아가야 할지 마음이 먹먹하고 막막하다"고 부모 된 입장에서 슬픔을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영실 눈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침부터 눈물이 나서 혼났다", "부모의 마음이네요", "진짜 가슴이 먹먹합니다", "실종자 전원 구조 바랍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좋은 아침' MC 양정아, 김일중 아나운서를 비롯한 출연진 전원이 왼쪽 가슴에 노란리본을 달고 실종자 무사귀환을 바라는 한 마음으로 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8. 8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