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가 컴백을 앞두고 섹시미를 한껏 강조한 티저 영상을 공개, 눈길을 끈다.
피에스타 소속사 콜라보따리 측은 30일 공식 SNS를 통해 피에스타 신곡 '하나 더'와 관련한 짧은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리더 재이는 빨간색 립스틱 및 핫팬츠와 민소매 옷 등 아찔한 의상 속에 과감한 포즈를 취하며 섹시미를 마음껏 과시하고 있다. 지금까지 귀엽고 상큼한 모습을 주로 보여줬던 피에스타이기에, 해당 티저 영상은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티저 영상 및 신곡 '하나 더'에 대해 "피에스타의 파격변신을 담았다"라며 "곧 방송 등에서 피에스타의 섹시한 변신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피에스타의 컴백 곡 "하나 더"는 유명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공동으로 작업한 곡이다. 걸스 힙합 베이스의 댄스곡으로 쉬운 멜로디와 후렴구가 특징이다.
피에스타는 오는 7월2일 '하나 더' 음원 공식 발매를 앞두고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