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PD "'무한도전' 레이싱팀, KSF 정말 잘했다" 격려

이지현 기자  |  2014.07.07 00:03
/사진제공=MBC


김태호 PD가 레이싱에 도전한 '무한도전' 멤버들에게 진한 감동을 주는 격려 메시지를 남겼다.

김태호 PD는 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결과로는 알 수 없는 엄청난 드라마를 쓴 '무한도전' 레이싱 팀!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정말 잘 했습니다! 진짜 무한도전이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모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감동이었다" "무한도전이 괜히 무한도전이 아니다" "역시 무도" "명불허전 김태호 PD"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타뉴스 이기범 기자


한편 이날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유재석 정준하 하하 노홍철 등은 인천 송도 도심서킷에서 열린 2014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 결선에 참가, 완주에는 실패했지만 도전하는 이들의 모습은 큰 감동을 안겼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