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벌써 다음 앨범과 인생의 다음 챕터 걱정"

윤상근 기자  |  2014.07.31 14:12
빅뱅 태양 /사진=최부석 기자


빅뱅 태양이 향후 자신의 미래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태양은 최근 진행한 온라인 패션매거진 '하이프비스트(Hypebeast)'와의 인터뷰에서 다음 앨범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31일(한국시간) 공개된 'Taeyang : No Boundaries(태양 : 경계는 없다)'는 제목의 기사에서 태양은 새 앨범을 낸 소감을 전하며 "기분이 정말 좋지만 저는 벌써 다음 앨범과 제 인생 다음 챕터가 걱정된다. 이번 앨범은 제작에 걸린 4년이라는 시간 동안 제 인생 속 각기 다른 순간들의 모음집"이라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태양은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싶은 뮤지션으로는 '드레이크'를 꼽으며 "그의 작사, 작곡과 노래하는 스타일이 좋다"고 밝혔다.

팬들이 원하는 음악과 새로움에 도전하는 것 사이에서의 어려움을 묻는 물음에는 "내 우선순위는 늘 새로운 것을 보여주는 것이지만, 그렇다 할지라도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 그 둘은 늘 상충한다"는 견해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서울에서 놀게 된다면 어디로 데려가고 싶으냐?"는 질문에 대해 "요리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 집으로 초대하고 싶다. 그 다음엔 아마 YG 스튜디오에 함께 방문할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규 2집 ‘눈,코,입’을 통해 장기간 음원차트 1위 자리를 지키며 성공적인 컴백을 한 태양은 오는 8월 12일과 13일 일본 오사카 국제회의장에서 첫 솔로투어콘서트'SOL JAPAN TOUR RISE 2014'를 시작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