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고은미 "박준혁과 키스신 촬영 후 병원行"..왜?

김미화 기자  |  2014.10.31 15:00
배우 고은미 /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배우 고은미가 박준혁과 키스신을 찍은 후 병원에 갔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고은미는 31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에서 진행된 MBC 새 아침 드라마 '폭풍의 여자'(극본 은주영·연출 이민수 오승열)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극중 야망이 큰 여자 도혜빈 역할을 맡은 고은미 장무영 역할을 맡은 박준혁과 키스신 촬영 후 병원에 갔다고 밝혔다.

고은미는 "아침부터 준비를 했는데 늦게 촬영을 했다. 그 동안 박준혁씨가 수염이 나서 너무 아팠다. 병원에 갔더니 수염 알레르기가 생겼다"라고 말했다.

박준혁은 고은미와의 키스신 촬영 소감을 묻는 질문에 "고은미씨가 아내와 대학 동기다"라며 "이렇게 드라마에서 만나 키스신을 촬영하니 이상하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고은미는 "드라마 속에서 박준혁씨와 키스신이 너무 많다. 아내가 드라마를 못 보게 하라고 부탁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폭풍의 여자'는 한 남자의 아내이자 아이의 엄마로 평범한 행복을 꿈꾸던 여자가 어느 날 남편에게 배신당하고, 딸이 학교 폭력의 피해자가 되면서 부와 권력이라는 거대한 폭풍에 맞서 싸우기 위해 스스로 폭풍이 된다는 내용.

'2013 MBC 극본 공모' 우수작인 '폭풍의 여자'는 은주영 작가가 극본을 쓰고 '위험한 여자', '주홍글씨', '하얀 거짓말' 등을 연출한 이민수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1월 3일 첫 방송 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9. 9드디어 '천군만마' 돌아온다, '팀 타율 1위' 공포의 리그 최강 타선이 더욱 강해진다
  10. 10'황소 부활' 황희찬, 日 하시오카 뚫고 리그 11호골 폭발! '작은 한일전' 가뿐히 제압... 울버햄튼, 루턴 타운에 2-1 승리 '10위 도약'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