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11화, 천과장 박해준 등장 예고..기대감↑

전재훈 인턴기자  |  2014.11.21 18:43
/사진=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미생' 공식 페이스북


배우 박해준이 '미생'에 천관웅 역으로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미생'은 21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1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동식(김대명 분)은 영업 3팀의 새 팀원으로 천관웅이 온다는 소식에 "잘 됐다. 천과장님이 온다고 한다"며 기뻐했다.

영업 3팀에 자리를 잡은 천관웅(박해준 분)은 "나 그렇게 격식 따지는 사람 아니니까 편하게 지내자"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지만 곧이어 천관웅은 앞서 온화한 모습과는 달리 "회사가 장난이냐. 내가 네 친구냐"며 "새로운 사람 왔으면 긴장 좀 하자"면서 김동식을 차갑게 대해 종잡을 수 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동식은 "아닙니다"라며 주눅이 들은 모습을 보여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미생' 영업 3팀은 바람 잘 날이 없다", "'미생' 천관웅 어떤 사람일까", "'미생' 영업 3팀 파이팅!", "'미생' 천관웅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귀염 폭발' 이다혜 치어, 잘록 허리 '명품 몸매'
  2. 2'선재 업고 튀어', '눈물의 여왕' 꺾고 화제성 올킬..역대급 기록
  3. 3'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4. 4'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5. 5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6. 6'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7. 7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8. 8'이강인, 경기 후 음바페와 허망한 표정' PSG, 슈팅 총 44개 난사→0골 '충격'... 佛 "슈퍼스타들로 대실패다" 맹비난
  9. 9롯데 37세 베테랑 "절뚝이더라도 뛰어야" 강한 투혼, 근육 통증에도 엔트리 남는다 [부산 현장]
  10. 10어도어 민희진 의결권 행사 가처분 소송 17일 심문기일 열린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