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이' 김민교, 외국인 노동자로 변신.."돈 필요해"

김민정 인턴기자  |  2014.11.25 20:57
/사진=KBS 1TV'당신만이 내사랑' 방송화면 캡처


'당신만이 내사랑' 김민교가 한국에서 일할 수 있게 됐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 연출 진현욱)에서 공항에서 가방을 잃고 거지꼴이 된 남순(김민교 분)은 송도원(한채아 분)의 아빠 송덕구(강남길 분)의 가게에서 일하게 됐다.

남순은 이날 거지가 되어 도원상회를 배회했다. 이를 건물주 오말수(김혜숙 분)가 발견했지만, 그는 차갑게 외면했다.

남순은 "필리핀에서 온 남순 버젤리오 리입니다. 공항에서 가방 잃어버리고 돈 없어서 이렇게 됐습니다. 도와 주십시오"라고 어눌하게 말했다.

이를 지나가던 송덕구가 보게 됐고, 덕구는 남순을 불쌍하게 여기며 밥을 사줬다.

남순은 "저 돈필요합니다. 아빠 찾을 때까지만 도와주세요"라며 "저 일 잘합니다. 시장에서 과일도 팔고 음식도 팔아 봤습니다. 사장님 도와주세요"라고 송덕구의 손을 붙잡으며 애원했다.

송덕구는 마음이 약해져 그를 집으로 데려왔고, 남순은 이후 덕구의 과일가게에서 일하게 됐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7. 7'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8. 8'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9. 9'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