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준근·이동윤·안소미 등, 연말 자선파티로 사랑 실천(종합)

쇼타임 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과 함께 한 연말 자선파티..수익금 전액기부

이경호 기자  |  2014.12.04 22:16
2014 쇼타임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는 자선클럽파티/사진=이경호 기자


KBS 2TV '개그콘서트'의 송준근, 이동윤, 안소미, 이상호, 이상민, 송필근, 박은영 등이 연말 자선파티로 추운 연말을 훈훈하게 했다.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롤링홀에서 제2회 2014 쇼타임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는 자선클럽파티(이하 쇼타임 자선파티)가 열렸다.

이날 쇼타임 자선파티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는 쇼타임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의 개그 공연을 비롯해 자선 경매로 꾸며졌고, 2부는 디제잉 파티로 이뤄졌다.

쇼타임 자선파티는 연주 그룹 샤인의 멤버 루나, 혜진의 오프닝 공연으로 막을 올렸다. 이후 개그맨들의 다양한 공연 무대로 자선파티를 찾은 200여 명의 관객들을 즐겁게 했다.

'개그콘서트'의 '렛잇비' 팀(이동윤,노우진, 송필근, 박은영)이 최근 발매한 음원 'Sunday night(끝이 아닌 시작..)'의 무대를 공개했다. 또한 '닭치고' 팀(이상호, 이상민, 송준근, 안소미)은 캐롤을 부르며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했다.

김재욱, 이상호, 이상민, 안소미 등은 관객들에게 각자 유행어로 소통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정승환이 여장을 하고 등장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 프렌딩 청개구리 학교(프렌딩 스쿨)의 소개와 개그맨들의 특별한 만남이 이뤄졌다. 한 때 어긋난 길을 걷던 청소년들과 부모님과의 교감, 초·중·고등학생들과 쇼타임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과 깜짝 만남도 이뤄졌다.

오나미는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가지고 지냈으면 한다. 저는 웃음으로 여러분들을 웃기도록 하겠다"며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김재욱은 자신과 소속사 개그맨들이 도움을 주고 있는 계명원에 대한 관심을 당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뜻을 밝혀 관객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그는 "여기 모금함이 있는데, 사람 많아서 못했다는 말은 통하지 안않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스타 애장품 경매에서는 신세경, 문근영 등의 애장품이 경매로 나왔다. 이외에도 박지성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시절 입었던 유니폼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친필 사인이 있는 유니폼에 개그맨들도 직접 경매에 참여했다. 박지성의 유니폼은 120만원에 낙찰됐다.

쇼타임 자선파티 2부에서는 미성년자가 퇴장한 후 개그맨들의 디제잉이 시작됐다. 디제잉은 이상호, 이상민, 박은영, 안소미가 팀을 이뤄 진행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송준근, 이동윤, 노우진, 송필근, 오나미, 정승환, 박소라 등과 관객들이 신나는 파티를 즐겼다. 쇼타임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 외에 김기리, 류근지, 김성원 등도 함께 해 쇼타임 자선파티의 풍성하게 했다.

개그맨들은 앞으로 꾸준히 주위에 어려운 사람들에 관심을 부탁하며 이번 자선 파티를 이어갔다.

한편 쇼타임 자선파티는 지난해에 이어 열리는 두 번째 연말 자선 행사다. 송준근, 이동윤, 노우진, 박은영, 송필근, 안소미, 오나미 등 쇼타임 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이 참석한다. 행사를 통해 모인 기금은 프렌딩과 계명원에 전액 기부 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김민재 또 벤치' 다이어·데리흐트 센터백 재가동... 뮌헨, 프랑크푸르트전 선발 발표
  4. 4'개막 한달 넘었는데' 롯데 아직도 10승도 못했다... 2연속 영봉패 수모, 살아나던 타선 다시 잠잠
  5. 5이정후 '미친 수비', 머리 휘날리며 전력질주→안타 확률 0.700 잡았다! "괜히 바람의 손자 아냐" 극찬
  6. 6'토트넘 유일' 역시 손흥민! EPL 올해의 팀 후보, 상위 20인 포함... 홀란-파머-살라 등 경합
  7. 7'도하 참사→A대표팀 사령탑?' 황선홍 감독 "뒤에서 작업 안 해, 나는 비겁한 사람 아니다" 부임설 전면 반박 [인천 현장]
  8. 8'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9. 9'필승조 초토화' LG, '최강' KIA 또 어떻게 잡았나, 이대호 후계자 결정적 역전포+새 필승조 탄생했다 [잠실 현장]
  10. 10'천적 관계 이렇게 무섭다' 대전, 서울 또 잡았다→드디어 꼴찌 탈출, 김승대 멀티골로 3-1 완승... 광주 충격의 6연패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