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남소현, 일진설 주장 제기

김민정 인턴기자  |  2014.12.16 14:57
/사진=SBS'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방송화면 캡처


'K팝스타4' 출연자 남소현이 일진설에 휩싸였다.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에는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에서 심사위원을 사로잡으며 유명세를 탄 남소현이 학창시절 학생들을 괴롭혔다는 내용이 담겼다.

해당 게시물 글쓴이는 남소현과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같이 나왔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 남소현은 후배들한테 돈 모아오라고 시켰다. 금액은 많을 때는 5만 원, 적을 때는 5천 원씩 여러 번 시켰다"고 주장했다.

또 "그러던 사람이 'K팝 스타' 나와서 온갖 순한척하는데 정말 어의가 없다. 영악하게도 고등학교 가서 이미지 관리하더니 담배도 술도 안 한다고 그러더군요"라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마지막으로 "남한테 고통을 주고 압박감을 주던 사람이 자기는 좋아하는 것 하면서 잘되면 억울하지 않겠습니까"라고 주장했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