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몬스터, 美워렌지 콜라보 음원 'P.D.D' 오늘(5일) 공개

윤성열 기자  |  2015.03.05 08:34
랩몬스터(왼쪽)과 워렌지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와 미국의 힙합 뮤지션 워렌지(Warren G)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5일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이 작업한 'P.D.D (Please don't die)'는 이날 낮12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된다.

'P.D.D'는 웨스트 코스트 느낌이 묻어나는 비트를 통해 워렌지 특유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알려졌다. 1990년대 미국 힙합을 대표하는 워렌지와 한국의 떠오르는 래퍼 랩몬스터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첫 번째 벌스(Verse)에서는 서부 힙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이후 중저음의 목소리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이내믹한 랩이 이어진다.

랩몬스터는 직접 쓴 가사를 통해 "실력으로 모든 것을 증명하고, 나를 얕봤던 사람들을 후회하게 만들 거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캘리포니아 사운드 스튜디오'에서 마무리 작업을 하는 두 뮤지션의 모습을 담고 있다. 여기에 미국 LA의 곳곳을 누비며 촬영한 인서트 영상이 더해졌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4. 4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5. 5'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6. 6'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7. 7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8. 8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9. 9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10. 10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