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소통과 즐거움 가득한 2015시즌 홈 개막전 개최

국재환 기자  |  2015.03.26 13:13
롯데 자이언츠가 28일 사직 개막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OSEN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28일 오후 2시에 열리는 kt wiz와의 사직 홈 개막전을 맞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5시즌 개막전은 '팬과의 소통' 그리고 '즐거움'을 주요 테마로 구도 부산의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우선, 구단은 팬과의 소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팬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선발된 80명의 팬들은 그라운드 기수단으로 개막전에 참가해 선수단의 입장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지역 유소년 19개 팀의 각 학교 대표가 참석해 롯데 자이언츠의 역대 엠블럼이 새겨진 통천으로 그라운드를 화려하게 수놓는다.

이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경기 전 부산예술대 소속 밴드의 축하공연이 있으며, 6인조 인기 걸그룹 '헬로 비너스'의 열정적인 축하무대와 멤버 중 '서영'의 애국가 제창이 이어진다.

시구 행사에는 고 최동원 선수의 어머니 김정자 여사가 나서 많은 이들에게 향수와 감동을 줄 예정이다.

한편, 개막전 1등 경품으로는 세계 최고의 명차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컴팩트카 The New A-Class(A 180 CDI Style) 1대가 제공된다. 자동차 경품은 5회 말 종료 후 이종운 감독이 직접 추첨하고, 8회초 종료 후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