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홍일점 임지연, 반전 존재감..매력 '중독'

김민정 기자  |  2015.03.28 13:58
/사진=SBS '정글의 법칙' 방송화면캡처


신비로운 여배우 임지연이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이하 정글)'에서 보인 반전매력에 시청자이 중독됐다.

임지연은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SBS '정글'에서 인도차이나의 껀져 맹그로브 숲으로 떠났다. 그는 앞서 영화 '인간 중독'에서 보인 신비로운 분위기와 달리 적극적으로 정글 생존에 나서며 털털한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정글'에서 임지연은 이날 류담, 레이먼킴, 손호준, 서인국, 이성재, 장수원 등과 함께 김병만이 낸 미션을 완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레이먼 킴과 류담과 팀을 이룬 그녀는 섬 주위를 둘러싼 강의 깊은 수심과 오싹한 분위기의 폐가에도 무서워하지 않고 생존 도구를 찾기 위한 탐색에 적극적으로 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임지연이 미션을 수행하는 도중 쥐덫을 찾다가 쥐를 발견했음에도 오히려 미션을 성공하기 위해 더욱 활발하게 찾아다닌 모습은 주목할 만 했다. 또 임지연은 요리를 못한다고 말했지만 레이먼킴을 도와 착실하게 보조 역할을 해내는 등 익숙하지 않은 정글 생활에도 두려워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각종 미션들을 완수했다.

기존 청순하고 여린 이미지와 달리 솔직담백한 임지연의 모습은 그의 새로운 매력을 이끌었다. 이에 그녀는 이날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2. 2'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3. 3'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4. 4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5. 5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6. 6'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7. 7'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8. 8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9. 9'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10. 10나영석표 '식당 예능' 컴백..'서진이네2' 6월 마침내 오픈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