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건, 김태우 계약해지 결정에 "원만 협의할것..좋은모습 찾아뵐것"(전문포함)

이경호 기자  |  2015.04.02 09:09
가수 길건(사진 왼쪽)과 김태우/사진=스타뉴스


가수 길건이 김태우 소속사 소울샵엔터테테인먼트 계약해지와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2일 오전 길건 측 관계자는 "길건씨는 김태우 프로듀서의 계약해지 결정에 대해 원만하게 협의를 거치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길건씨가 그동안 이번 일로로 인해 걱정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관심 가져주신 기자님들과 팬분들께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길건은 지난해부터 소울샵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해지와 관련한 내용증명을 주고받았다. 길건은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게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주장했고, 이에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측은 "계약위반에 따른 금원지급 청구 소송을 진행하겠다"고 반발했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은 길건에 선급금을 지급했지만 불성실한 태도를 보였다는 점, 가수로서의 자질 부족, 협박 등을 소송의 이유로 들었다.

지난달 31일에는 길건이 기자회견을 열고 소울샵엔터테인먼트이 입장에 반박했다. 이어 지난 1일 김태우가 기자회견을 열고 길건과 전속계약을 해지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다음은 길건 측 공식입장 전문

많은 분들이 김태우 프로듀서의 기자회견 후 길건 씨의 입장에 대하여 궁금해하십니다.

길건 씨는 2일, 김태우 프로듀서의 계약해지 결정에 대하여 원만하게 협의를 거치겠다 는 뜻을 전했습니다.

길건 씨는 또한 "그동안 이번 일로로 인해 걱정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관심 가져주신 기자님들과 팬분들께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고 말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베스트클릭

  1. 1'비주얼 킹' 방탄소년단 진, '확신의 강아지상 남자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남자 개인 4월 랭킹' 1위..'6월의 희망 배달부' 선정
  3. 3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4. 4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5. 5KCC 우승까지 '1승 남았다', 4차전 96-90 역전승! 최준용 24득점 부활쇼 [부산 현장리뷰]
  6. 6'손흥민·김민재, 원래 수준에 못 미쳐' 英 경악, 이유가 있었다... '치명적' 멘탈+체력 저하 주장
  7. 7'눈물의 여왕' 김수현, '별그대' 이후 10년 만에 亞 투어 연다 [스타이슈]
  8. 8두산 '전격 코칭스태프 교체' 분위기 쇄신 제대로 통했다... 이승엽 "마지막까지 응원해주신 팬들께 감사"
  9. 9두산, LG 맹추격 뿌리치고 2연패 탈출 '어린이날 시리즈 기선 제압' [잠실 현장리뷰]
  10. 10'현실외면 수준' 포스테코글루, 또 "세트피스 문제없다니깐?"... 첼시 감독은 "세트피스 전문가 있어서 이겼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