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조정석이 연애 리드..남자답다"

문완식 기자  |  2015.04.20 12:10


가수 거미(34)가 공개 연인 조정석(35)이 정말 남자다운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거미는 20일 오전 11시 서울 논현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라운드 인터뷰에서 "오빠가 리드를 많이 한다"며 "많은 분들이 제가 인상이 세서 먼저 고백하고 데이트도 이끌 것 같다고 하시는데 오빠가 다 리드한다"고 말했다.

거미는 "오빠가 되게 남자답다"며 "둘이 생일이 몇 달 차이가 안 나지만 제가 존댓말을 한다. 처음에는 체격도 왜소하고 그래서 남자다운 스타일이 아닐 거라고 생각했는데 되게 강한 사람이다"고 말하며 웃었다.

거미는 "오빠가 '상남자'는 아니다"며 "거칠고 그렇지는 않다. 속이 남자다. 배려심도 많고 진지할 때 진지하다. 저한테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두루두루 배려심이 깊다"고 말했다.

거미는 "저는 보통 여자분들 같은 애교는 제가 낯간지러워서 못한다"며 "주위에서 저만의 뭐가 있다는 데 잘 모르겠다. 오빠는 그냥 제 모든 것이 좋다고 한다"고 말하며 웃었다.

한편 거미는 지난 17일 데뷔 첫 리메이크 앨범 'Fall in Memory'를 발표했다.

거미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인 '해줄 수 없는 일'을 비롯해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재탄생한 '너를 사랑해', 컷샘플링 기법으로 완전 새로운 곡으로 탈바꿈한 '헤어진 다음 날', 애시드 펑크스타일의 '로미오&줄리엣', 영지와의 환상 케미를 자랑하는 '준비 없는 이별' 등이 담겼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