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마지막회, 정은표 막내 아들 첫 공개

김소연 기자  |  2015.04.26 10:59
/사진=SBS '글로벌 붕어빵' 영상 캡처


배우 정은표의 막내 아들 정지훤 군이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6일 오전 SBS 예능프로그램 '글로벌 붕어빵'(이하 '붕어빵') 마지막 회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정은표 가족을 비롯해 이정용, 염경환, 박찬민, 박지선, 홍인규, 최재원, 조슈아, 토미 가족 등 '붕어빵'이 낳은 10여 가족이 모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은표 하은과 지웅 남매 외에 막내 지훤이도 등장했다. 지웅이는 변성기가 온 목소리를 공개하며 "남자가 돼가는 것 같다"고 인사말을 건넸고, 하은이는 "초등학생 삶이 거기서 거기지 않냐"고 입담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두 사람은 막내를 살뜰히 살피는가 하면, 지훤이도 깜찍한 장기자랑을 선보이면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붕어빵'은 가족 예능의 원조라 불리며 지난 6년간 사랑받아 왔다. 스타와 아이가 함께 나와 퀴즈를 풀고, 토크를 펼치며 고정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2. 2'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3. 3'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4. 4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5. 5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6. 6'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7. 7'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8. 8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9. 9'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10. 10나영석표 '식당 예능' 컴백..'서진이네2' 6월 마침내 오픈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