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배우' 서이숙, SBS '육룡이 나르샤' 합류

문완식 기자  |  2015.06.10 09:14
배우 서이숙 /사진=점프엔터테인먼트


배우 서이숙이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 합류한다.

10일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서이숙은 '육룡이 나르샤'에서 '묘상' 역을 맡는다.

극중 묘상은 무휼의 친할머니로, 고단했던 고려의 역사를 버텨낸 산 증인이다. 홀로 손자와 손녀를 악착 같이 키워낸 평범한 민초지만, 갖은 풍파를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세상을 보는 눈이 날카롭고, 이 모진 고난을 해학과 풍자, 걸걸한 입담으로 풀어내는 인물이다.

서이숙은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아 자신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일찌감치 명품조연 대열에 합류한 바 있다. 매 장면마다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강렬한 화면 장악력을 보여주는 배우인 만큼 서이숙의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드라마의 무게감을 더하고 있는 것.

서이숙은 드라마 데뷔작 '제중원'을 시작으로 '짝패', '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기황후', '야경꾼일지'까지 수많은 사극 작품에 출연한 베테랑 배우로,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을 끌어당길 수 있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이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