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6년전 사진 보니..소년같은 풋풋함

[스타뉴스 타임머신]

문완식 기자  |  2015.06.10 17:39
김수현(왼쪽)과 카라 한승연


배우 김수현은(27)은 명실 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 한류스타다.

그가 가는 곳에 인파가 몰리고, 그가 하는 일이 곳 '뉴스'다. 김수현의 인기는 이미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한류 팬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이런 김수현에게도 '과거'가 있었으니, 6년 전 2009년 1월로 돌아가 보자.

스타뉴스 2009년 1월 8일자에는 '김수현, 김혜성 이어 '소소가백' MC 발탁'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실렸다.

"신예 김수현이 최근 하차한 김혜성에 이어 '소년소녀가요백서'의 새 MC로 발탁됐다"는 게 내용이다. 김수현 이름 앞 '신예'라는 표현이 눈길을 끈다. 그렇다. 김수현은 불과 6년 전에만 해도 '신예'였다.

김수현을 소개하는 내용도 재밌다. "김수현은 시트콤 '김치치즈스마일'로 얼굴을 알린 올해 스무 살의 신예. 파트너인 한승연이 소속된 여성그룹 카라를 첫 녹화 며칠 전에 알았다고 할 만큼 아이돌에 대해서는 잘 몰랐다는 후문이다". '김치치즈스마일'은 2007년 방송된 김수현의 데뷔작이다.

기사에서 당시 '소년소녀가요백서' 연출자 박상준PD는 "김수현이 꽃미남 이미지와 소년다운 풋풋함이 프로그램과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면서 "김수현이 보여줄 엉뚱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진행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오늘의 '한류스타' 김수현도 불과 6년 전에는 "엉뚱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진행"에 대한 기대를 받고 있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개막 한달 넘었는데' 롯데 아직도 10승도 못했다... 2연속 영봉패 수모, 살아나던 타선 다시 잠잠
  5. 5'김민재 또 벤치' 다이어·데리흐트 센터백 재가동... 뮌헨, 프랑크푸르트전 선발 발표
  6. 6'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7. 7'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8. 8'필승조 초토화' LG, '최강' KIA 또 어떻게 잡았나, 이대호 후계자 결정적 역전포+새 필승조 탄생했다 [잠실 현장]
  9. 9"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10. 10'천적 관계 이렇게 무섭다' 대전, 서울 또 잡았다→드디어 꼴찌 탈출, 김승대 멀티골로 3-1 완승... 광주 충격의 6연패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