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운·다솜, 오늘(3일) '정글-얍' 첫등장.."다솜 잘 지킬것"

길혜성 기자  |  2015.07.03 10:04
정진운(왼쪽)과 다솜 / 사진제공=SBS


2AM 정진운과 씨크릿 다솜이 SBS '정글의 법칙 in 얍' 편에 첫 등장한다.

3일 '정글의 법칙'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될 '정글의 법칙 in 얍' 편 6회에서는 후발대인 진운과 다솜이 정글에 입성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정글의 법칙' 측은 "정글 유경험자 2AM 정진운과 정글 생존에 첫 도전하는 씨스타 다솜이 19기 병만족의 마지막 생존 후발주자"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마다가스카르편 이후로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정진운은 '정글의 법칙에서 또 불러주길 기다렸다'며 합류에 대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라며 "최연소 홍일점으로 합류하게 된 다솜 역시 '평소 '정글의 법칙' 애시청자였고 오빠들의 비타민이 되겠다'고 밝히며 정글 생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라고 전했다.

정글 입성을 위해 만난 두 사람은 또래의 아이돌답게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출국 전, 어머니와 통화를 나누던 다솜은 "엄마가 바꿔달래요"라며 진운에게 전화를 건넸고, 정진운은 "안녕하세요 어머니"라고 인사했다. 또한 진운은 다솜을 걱정하는 어머니에게 "걱정마세요 어머님, 다솜이는 제가 잘 지키겠습니다"라고 말해 다솜과 어머니를 웃음 짓게 했다.

드디어 첫 등장하는 '상큼한 두 막내' 진운과 다솜의 모습은 이날 오후 10시 방영될 SBS '정글의 법칙 in 얍'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