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커플' 조현민·최설아, 비밀연애 끝 10월25일 결혼

윤상근 기자  |  2015.09.02 10:16
조현민(왼쪽), 최설아 /사진제공=최설아


또 한 쌍의 개그맨 부부가 탄생한다. 주인공은 조현민(35)-최설아(30) 커플이다.

조현민, 최설아 커플은 오는 10월25일 서울 여의도 KT웨딩컨벤션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은 약 3년 6개월여 동안 비밀연애를 해오다 최근 주위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

조현민, 최설아 커플은 지난 2011년 MBC 개그 프로그램 '웃고 또 웃고'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코너 '나는 하수다'에서 조현민이 주진우 기자 역으로, 최설아는 에리카 김 역으로 등장하며 시선을 모았다.

최설아는 2일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조현민이 오랫동안 집에 코너를 같이 짜자며 자주 찾아왔는데 그게 나에 대한 관심인지 전혀 몰랐다"며 "나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받아주는 남자는 오빠(조현민)가 처음이었다"고 말했다.

최설아는 "살면서 이런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 정도"라고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어 "아직 프러포즈는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조현민은 MBC '개그야', '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 등을 거쳐 현재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역시 MBC에서 개그 활동을 이어온 최설아는 '개그야', '하땅사', '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코너 '모란봉 홈쇼핑' 등에 출연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5. 5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