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최동훈 류승완 송강호..BIFF의 밤은 길다

[제20회 BIFF]

부산=김현록 기자  |  2015.10.04 10:02
사진 왼쪽부터 박찬욱 송강호 최동훈 류승완 / 사진=스타뉴스


박찬욱 최동훈 류승완 그리고 송강호.

한국영화의 대표 감독과 배우가 늦도록 술잔을 기울이며 부산국제영화제의 밤을 함께했다.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 셋째 날인 지난 3일 밤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15 CJ엔터테인먼트의 밤' 행사에 수많은 배우와 영화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박찬욱 최동훈 류승완 김지운 등 쟁쟁한 스타 감독들의 모습이었다.

2009년 '박쥐' 이후 6년 만에 한국영화로 돌아오는 박찬욱 감독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아가씨' 촬영을 이어가던 중 이날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았다. 특히 송강호와 자리를 바꿔가며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었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이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로 선정돼 1회 커튼콜의 주인공이 된 송강호 또한 밤 늦도록 술잔을 기울이며 함께했다.

올 여름 '쌍천만'의 주역인 '암살'의 최동훈 감독, '베테랑'의 류승완 감독의 모습도 발견할 수 있었다. 관객과의 대화 등으로 부산의 영화팬들과 함께한 두 사람은 이날 밤 각기 제작자인 아내 안수현 케이퍼필름 대표, 강혜정 외유내강 대표와 함께 지인들, 동료들과 만나며 부산의 정취를 즐겼다.

한편 올해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0일까지 열린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