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숙소에서 댄스배틀을 벌인다" ③

[더스타 인터뷰]

박한빛누리 더스타   |  2015.11.06 15:08
걸그룹 트와이스 /사진제공=더스타


아이돌 홍수 시대. 한 달에도 몇 개의 그룹이 데뷔 무대를 마지막으로 노래할 자리를 잃어간다. 이 치열한 가요계에 야심차게 발을 내딛은 그룹이 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을 통해 선발된 JYP 9명의 소녀들 트와이스. 모두가 그들의 땀방울을 봤고 눈물을 느꼈다. 이제 꿈에 그리던 첫 무대를 끝냈다. 더 높은 곳을 향해 올라갈 차례다. 아직은 지금 이순간이 너무 꿈같고 신기하다는 9명의 트와이스를 더스타 화보 촬영장에서 만났다. 트와이스 데뷔를 3일 앞둔 날이었다.

▶ 숙소에서는 주로 뭘 하면서 보내요?
- 나연 : 멤버들과 숙소 생활한 지 이제 한 달 정도 됐어요. 쉬는 날은 다같이 영화, 드라마를 볼 때도 있어요. 지금은 데뷔가 얼마 남지 않아서 연습하고 씻고 자느라 바빠요.
- 지효 가끔 저희끼리 음악을 틀어놓고 댄스 배틀을 할 때도 있어요. 거실이 넓거든요. 조명을 껐다 켰다 하면서 효과를 주고 미러볼을 켜면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르죠.
- 사나 근데 그 미러볼이 회전이 안 되다 보니 저희가 직접 들고 빙빙 돌아야 해요.(웃음)
- 지효 가끔 야식이 너무 먹고 싶은데, 저희 건물이 자정이 지나면 안전, 방범을 위해 출입구가 차단되거든요. 그래서 지금 어떻게 먹을까 구상 중이에요. 창문으로 줄을 내려서 받아야 하나?

▶ 데뷔하고 나서 꼭 해보고 싶은 게 있나요?
- 나연 : 부모님께 선물을 해드리고 싶어요. 제 주변 친구들은 용돈을 받지 않아요. 전 그동안 그럴 여건이 안 됐거든요. 그동안 부모님께 신세졌던 것을 갚아드리고 싶어요.
- 사나 : 저는 일본에서 한국을 왔기 때문에 부모님께서 고생이 많으셨어요. 한국까지 비행기를 타고 오셔야 볼 수 있고 오셔도 같이 시간을 많이 보내지 못했거든요. 그래서 꼭 성공해서 부모님께 직접 한국에 올 수 있는 비행기표를 끊어드리고 싶어요.
- 쯔위 : ‘JYP 네이션 콘서트’에 꼭 참여해보고 싶어요. 선배님들과 말도 많이 안 해봤는데, 같이 무대에 선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미나 : 항상 팬 사인회가 궁금했어요. 팬들과 가까이에서 얘기할 수 있잖아요. 너무 기대돼요.
- 정연 : 1위 후보가 돼 1위 공약 이런 걸 해보고 싶어요. 지금은 1위 후보라도 오를 수 있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