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 독립 레이블 설립..후배 양성 나선다

윤상근 기자  |  2015.11.10 06:36


버벌진트가 현 소속사인 브랜뉴뮤직 내 독립 레이블을 설립하고 후배 양성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10일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버벌진트는 오랫동안 자신과 음악적 성향이 맞는 후배들과 새로운 영역을 개척할 독립적인 레이블을 설립할 계획이다. 브랜뉴뮤직의 라이머 대표 역시 버벌진트의 독립 레이블 설립을 적극 응원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브랜뉴뮤직은 "라이머 대표와 버벌진트는 단순한 제작자와 아티스트의 관계를 넘어 오랜시간 절대적인 믿음과 신뢰를 공유하고 있는 가족같은 선후배 사이로, 버벌진트는 브랜뉴뮤직의 창업 공신이기도 하다"며 "버벌진트의 이번 독립 레이블 설립은 라이머 대표의 적극적인 지지와 지원으로 성사될 수 있었으며 앞으로 버벌진트는 변함없이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로 활동하지만 새로운 브랜뉴 독립 레이블의 수장으로서 자신과 음악적 성향을 함께하는 후배 아티스트들을 전폭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구체적인 레이블의 이름과 음악적 성향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꼭 힙합에만 국한되지는 않을 것이라는것과 철저히 버벌진트의 음악적 성향과 취향을 공유할 재능있는 아티스트들이 함께 할 것임은 분명하다"고 전하며 "이번 독립 레이블 설립의 시작으로 힙합 매니아들이 오랜시간 기다려온 버벌진트의 새로운 정규앨범 '고하드'를 브랜뉴뮤직과 합작 형태로 제작할 예정이며 그런만큼 그 어느때보다 버벌진트만의 색깔과 개성이 가득 담긴 앨범으로 완성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랜뉴뮤직과 버벌진트의 새로운 독립 레이블이 합작하며 만드는 버벌진트의 새 정규앨범 '고하드'는 이번달말 발매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