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존재' 안영미 "상대역 노민우..내가 박병 역할인 줄"

이다겸 기자  |  2015.11.10 16:15
/사진=박찬하 인턴기자


'먹는 존재' 안영미가 노민우가 상대역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 느꼈던 감정을 전했다.

10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여의도 CGV에서 열린 웹드라마 '먹는 존재' 제작발표회에는 이철하 감독, 안영미, 노민우, 유소영, 이병헌이 참석했다.

이날 안영미는 상대역 노민우에 대해 "처음에는 박병 역할이 추남이라 안심하고 있었다. 그래서 부담 없이 어떤 신이든 쉽게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캐스팅 된 분이 노민우라고 하더라. 여자보다 예쁘신 남자분을 캐스팅 하셨다고 해서 '내가 박병 역할인가'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먹는 존재'는 동명의 웹툰원작 드라마로 자유로운 프리랜서를 꿈꾸지만 사실상 백수인 유양(안영미 분)과 4차원 뇌순남 박병(노민우 분)의 삼시세끼 사수를 위한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