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대표 장윤호)가 2015 코리아드라마어워즈(Korea Drama Awards, KDA)를 성공적으로 치러낸 공로로 진주시장 유공 표창을 받았다.
스타뉴스는 18일 오전 11시 경남 진주시 동진호 진주시청 시민홀에서 열린 '10월 축제 유공자 표창 수여식'에서 이창희 진주시장으로부터 유공단체 표창을 받았다.
스타뉴스는 지난 10월 9일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15 코리아드라마어워즈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이 '글로벌 명품 축제'로 발돋움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표창 수여식에서는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외 진주남강축제, 개천예술제 등 진주를 대표하는 10월 축제 유공자와 유공단체들이 표창을 받았다.
한편 2015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는 김수현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프로듀사'는 연출상(표민수, 서수민)의 영광도 안았다. 작품상은 '미생'이, 작가상은 '용팔이'가 받았다.
또 이종석, 김태희가 최우수상, 이준, 김대명, 최수영이 우수상, 엑소 찬열, 임지연이 신인상을 수상했다.
박해진이 KDA상을 수상했으며 임시완이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았다. 김소현은 올해의 스타상을, 샘 오취리는 글로벌스타상, 서강준은 핫스타상을 받았다. 드라마OST상은 장재인에게 돌아갔다. 김영애가 공로상을 받아 의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