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다비치가 부른 핑클의 '화이트' 랩 피처링

김미화 기자  |  2015.12.16 09:09
래퍼 박재범 / 사진=스타뉴스


래퍼 박재범이 다비치 리메이크 싱글 '화이트(White)' 피처링에 참여했다.

16일 다비치 소속사 CJ &M은 박재범이 다비치의 '화이트'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오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는 다비치 리메이크 싱글 '화이트'는 지난 1999년부터 발표한 핑클의 대표 히트곡.

가창력 있는 여성 듀오 다비치가 리메이크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현재 힙합신에서 가장 주목 받는 래퍼 중 한 명인 박재범이 랩 피처링에 참여하며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다비치의 감성으로 재해석 한 '화이트'는 핑클의 원곡 감성에 충실하면서도 더욱 신나는 리듬과 이해리, 강민경의 하모니를 덧입힌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스트링과 리드미컬한 브라스, 따뜻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져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한다. 또 곡의 말미 개성 넘치는 박재범의 래핑이 더해져 경쾌함을 더했다.

전통의 음원강자 다비치와 박재범의 만남이 치열한 12월 가요차트에 어떠한 돌풍을 몰고 올 지 주목된다.

다비치 / 사진제공=CJ E&M


소속사 측은 "원곡의 감성과 함께 다비치, 박재범의 조합이 리스너들에게 재밌는 감상 포인트가 될 것이다"라며 "올해 데뷔 8년차를 맞은 다비치를 꾸준히 성원해주시는 분들께 따뜻한 연말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는 16일 정오 핑클의 '화이트' 리메이크 싱글을 공개한 뒤 오는 30일과 31일에는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WINTER HUG'를 개최한다.

베스트클릭

  1. 1실화다! 방탄소년단 지민, 156주째 스타랭킹 남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 Who' 스포티파이 亞 솔로곡 최단 8억..K팝 솔로 최초 15억 이상 앨범 2장 '大업적'
  3. 3순위도 미형이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4. 4진 "BTS 멤버들, 제대하려면 한참 남아"..'전역' 선배의 단호함 [동네스타K]
  5. 5율희 충격 폭로 "최민환 업소 다녀..돈을 내 가슴에 꽂았다" 주장[율희의 집]
  6. 6남지현·문상민, 영혼 바뀐다..'은애하는 도적님아' 주인공
  7. 7[속보] 배우 김수미, 25일 별세..향년 75세
  8. 8위기의 삼성 'PO 2승' 레예스 출격, KIA는 라우어로 '우승 100%' 잡는다 [KS3 프리뷰]
  9. 9흥민이형 봤지? 내가 돌아왔어! '히샬리송 PK 결승골' 토트넘, 알크마르에 1-0 승리... UEL '2위' 찍었다
  10. 10율희 폭로 파장 "최민환 업소 다녀"..'슈돌' 측 "확인 중"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