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부터 러블리즈까지..아이돌★ 내일(4일) 고교 졸업

김미화 기자  |  2016.02.03 17:44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여자친구 유주, 은하, 세븐틴 도겸, 다이아 채연, 은진, 러블리즈 류수정 / 사진=스타뉴스


아이돌 스타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빛나는 졸업장을 받는다.

오는 4일 오전 서울시 구로구 궁동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강당에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졸업식이 열린다.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는 공연예술계 특수목적고등학교로 연기예술과, 방송예술과, 실용음악과, 실용무용과 등이 있다.

그동안 미쓰에이의 수지, 걸스데이 혜리, f(x) 출신의 설리, 주니엘, 씨엔블루 이종현, 에이핑크 손나은 등이 해당 학교를 졸업했다.

이날 서울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유주와 은하, 세븐틴의 도겸, 러블리즈 류수정, 다이아 은진과 채연 등이 참석해 졸업장을 받는다.

아이돌 스타들은 이날 교복을 입고 졸업식에 참석, 학교 친구들과 석별의 정을 나눌 예정이다.

이날 졸업식에서 여자친구 유주와 은하, 러블리즈 류수정, 세븐틴 도겸 등은 공로상을 받는다.

한편 이날 졸업식에는 수많은 국내외 팬들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아이돌 스타들은 각자 대학교를 진학하거나 활동해 매진하는 등 각자의 선택에 따라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