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로맨스 몰아보기..오늘(9일) 1~10회 연속방송

이지현 기자  |  2016.02.09 10:48
/사진=tvN '치즈인더트랩' 영상 캡처


박해진, 김고은의 로맨스를 볼 수 있는 '치즈인더트랩'이 연속방송 중이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은 9일 오전 7시 10분부터 1회에서10회까지 연속 방송을 하고 있다.

'치인트'는 '로맨스릴러'라는 신 장르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특히 정설(유정, 홍설) 커플의 로맨스는 매회 시선을 붙든다.

두 사람의 애정 전선은 3회 속 유정(박해진 분)의 고백으로부터 급물살을 타기 시작했다. 유정이 집에 들어가려던 설의 손을 잡고 "설아, 나랑 사귈래?"라고 말하는 장면은 수많은 여심을 흔들었다.

이후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소소한 부분부터 크나큰 사건들까지 알콩달콩 하면서도 애틋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6회에서 설의 자취방을 방문했던 유정이 그녀와 함께 침대 위로 넘어지거나, 7회의 차 안에서 뽀뽀했던 장면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초조함과 흐뭇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에도 유정과 홍설은 첫 키스를 하고 백 허그를 선보이는 등 몰입도를 높였다.

이는 캐릭터에 완벽히 동화된 듯한 배우 박해진(유정 역)과 김고은(홍설 역)의 밀도 높은 열연으로 보다 열띤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또 한번 위기를 맞은 두 사람이 남은 전개를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설 커플'의 로맨스 행보를 확인할 수 있는 '치인트'는 9일 오전 7시 10분부터 연속 방송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4. 4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5. 5'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6. 6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7. 7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8. 8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9. 9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10. 10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