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준혁 탈퇴..JYP 첫 밴드 좌초? "멤버 충원 미정"

문완식 기자  |  2016.02.28 07:00
DAY6


6인 보이밴드 DAY6(성진, Jae, 준혁, Young K, 원필, 도운)의 멤버 준혁이 개인 사정으로 팀을 탈퇴함에 DAY6의 운명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10시 DAY6 공식 팬 페이지를 통해 "지금까지 DAY6 멤버로 함께 활동해 온 준혁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팀을 탈퇴하고 회사와의 전속 계약 또한 해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준혁, 그리고 앨범 발매를 앞두고 팬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인 DAY6 멤버 모두에게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DAY6는 지난해 9월 데뷔 앨범 '더 데이(THE DAY)'를 내고 타이틀곡 'Congratulations'으로 활동했다.

DAY6는 성진(일렉, 어쿠스틱기타, 메인보컬), Jae(일렉, 보컬, 랩), 준혁(건반, 보컬), Young K(베이스, 보컬, 랩), 원필(신디, 보컬), 도운(드럼)으로 이루어진 JYP 최초의 보이밴드다.

DAY6를 탈퇴한 준혁


JYP 최초의 보이밴드로서, 수장 박진영이 거는 기대도 컸다.

박진영은 DAY6의 데뷔 당일 자신의 SNS에 "본인들이 자신들만의 세계를 만들어갈 수 있을 거란 확신이 들 때까지 기다리느라 데뷔가 좀 오래 걸렸다"며 "자신들의 자작곡들로 채워진 앨범, 자신들의 연주로 채워진 타이틀곡 'Congratulations'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수고했다 얘들아"라고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건반과 보컬을 맡은 준혁의 탈퇴로 멤버 충원이 필요해진 상황. 특히 그룹명 'DAY6'의 '6'은 여섯 명의 멤버를 의미한다.

이와 관련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8일 스타뉴스에 "준혁의 탈퇴가 갑작스럽게 결정돼 멤버 충원 등 아직 DAY6의 향후 운영에 대한 계획이 확정되지 않았다"고 말을 아꼈다.




베스트클릭

  1. 1'수원 바비' 아찔 수영복 몸매... 터질 듯한 볼륨美
  2. 2"Now, Let's go" 방탄소년단 지민, 트로이 시반과 컬래버 '기대 UP'
  3. 3권은비 "지금까지 사귄 사람 123명"
  4. 4"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5. 5[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6. 6장기용·노정의, '돼지우리' 합류..차승원과 호흡
  7. 7'고영표-소형준-벤자민 다 없는데' 복덩이 신인이 선물한 위닝, KT 미래는 원태인-류현진 보며 성장한다
  8. 8에스파, 첫 정규 'Armageddon' CDP 버전 7월 19일 발매 [공식]
  9. 9'세계 최초' ABS 향한 불만, 태블릿PC 들고 항의, 헬멧 내던지기, 급기야 퇴장까지... 아직 시간이 필요한 것인가
  10. 10김호중 "먹잇감 됐다" 경찰서 안 6시간 버틴 이유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