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우승 이수정, 유희열의 안테나行..우승자 처음

임주현 기자  |  2016.04.10 19:46
/사진=SBS 'K팝스타5' 영상 캡처


'K팝스타5'에서 이수정이 우승을 차지했고, 그녀의 선택은 안테나였다. 'K팝스타' 우승자가 소속사로 안테나를 택한 것은 이수정이 처음이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K팝스타5'(이하 'K팝스타5')에서는 결승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줄곧 가요를 선곡했던 이수정은 결승전에서도 가요를 택했지만 다소 좋지 않은 평을 받았다. 이수정은 김광진의 '편지'를 피아노 앞에 앉아 담담히 불렀지만 1라운드에선 안예은에 밀렸다.

2라운드인 서로의 곡 바꿔부르기에선 이수정이 대단한 활약을 보였다.

이수정은 안예은의 자작곡인 '스티커'(Stick-er)를 부르게 됐다. 이수정은 안예은의 개성 강한 자작곡을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했다. 이수정은 세 심사위원 모두에게 100점을 받으며 2라운드에서 역전했다.

2라운드를 모두 합산한 결과 이수정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수정은 우승자 특전으로 소속사를 택할 기회를 얻게 됐고 유희열의 안테나를 소속사로 선택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