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3개월' 가희 "세식구 예쁘게 잘살게요" 소감

문완식 기자  |  2016.05.14 10:45
가희와 남편 양준무 대표 /사진=가희 SNS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가희(36)가 임신한 가운데 태국 푸켓에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가희는 14일 자신의 SNS에 "저희 세 식구 예쁘게 잘살게요. 새 생명 주신 주님 감사합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너무나 큰 감사드립니다! 특히 우리 팬분들! 사랑해"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지금 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로듀스101팀과 함께 포상휴가를 즐기러 푸켓에 왔지용 호호호. 조심히 무사히 즐겁게 신나게 놀고 갈게요"라고 전했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가희는 현재 임신 3개월 째다. 가희의 임신과 관련 소속사 본부이엔티 관계자는 사실 확인을 요청하는 스타뉴스에 "가희가 임신한 게 맞고, 3개월째다. 오는 11월 출산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스타뉴스 5월 13일자 단독보도: 가희, 임신 3개월째.."11월 출산 예정")

앞서 가희는 지난 3월 26일 3살 연상 사업가 양문주씨와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녀는 당시 혼전 임신 가능성에 대해 소속사를 통해 "아니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하지만 임신 주기를 따졌을 때 결혼 전 임신했다.

관계자는 "가희가 결혼 전 임신한 사실을 전혀 몰랐고, 최근에 병원에 검진을 받으면서 임신 3개월인 것을 알게 돼 본인도 적잖이 놀랐다"며 "아이가 건강히 태어날 수 있도록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가희의 신랑 양준무 대표는 3살 연상으로, 인케이스 코리아와 비알티엔 코리아 대표를 맡고 있다.

한편 가희는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했다. 이후 2012년 그룹에서 탈퇴한 후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2012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에 출연해 연기자로 팬들과 만났다. 최근에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와 엠넷 '프로듀스 101'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3. 3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4. 4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5. 5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6. 6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7. 7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8. 8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9. 9'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10. 10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