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의 톡투유' 딴 짓 때문에 수술한 男 사연 공개

전형화 기자  |  2016.05.22 11:36
사진제공=JTBC

JTBC '김제동의 톡투유'에서 딴 짓 때문에 수술을 한 남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22일 오후11시 방송되는 '톡투유'는 '딴 짓을 주제로 700여 청중과 함께 했다. 이날 방송에선 한 30대 남성이 화장실에서 딴 짓을 하다가 수술로 고생한 사연을 소개했다.

이 남성은 "화장실에 2-30분씩 앉아서 휴대전화로 게임을 하거나 무언가를 검색해 보는 게 습관”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어느 날 뭔가 좀 이상했다"며 머뭇거렸다.

이어 "계속 뭐가 이렇게 커졌어요”라고 급히 고백해 청중들을 순식간에 웃음으로 빠트렸다. 오랜 시간 화장실에서 딴 짓을 하는 습관 때문에 말 못 할 부위에 고통이 생긴 것.

이어 사연자는 “병원에 가면 특정 자세로 누워서 진찰을 받아야 하는데 ‘새우 자세’로 불리는 그 자세가 너무 수치스러워 다시는 병원에 가고 싶지 않다”는 말로 경험담을 마무리했다. 이에 MC 김제동은 무대 위에서 그 자세를 그대로 재연하며 사연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한편, 남성 청중의 해프닝으로 끝나는 듯 했던 사연은 뒷좌석에서 눈물을 흘리던 한 여성에 의해 분위기가 반전됐다. 그는 “왜 그렇게 우셨냐”는 김제동의 질문에, “저도 수술 두 번 한 적이 있다”고 고백하며 원사연자보다 더 심각했던 상황을 용기 있게 전해 청중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 사연에 노명우 교수는 “보통 가족과 함께 살면 집에 혼자 있을 수 있는 공간이 없고 내 방이라고 해도 누구나 들어올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며, “화장실은 최대한 오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고 그때만큼은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을 수 있다”고 화장실에서 딴 짓하게 되는 이유를 설명해 많은 청중의 공감을 샀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5. 5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