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단독 출연 요청? NO..출연 취소 합의 없었다"

김미화 기자  |  2016.05.23 18:36
제시카 /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와 SBS 측이 SBS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출연 취소를 놓고 엇갈린 입장을 보이고 있다.

제시카 측은 23일 오후 스타뉴스에 "오늘 SBS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출연이 예정돼 있었는데 갑자기 출연이 취소 됐다"라며 "지난 18일 출연을 확정하고 프로그램 게시판에 소개글 등도 올라왔는데 지난 주말 '출연이 어려울 것 같다. 미안하다'라는 연락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SBS 측은 제시카의 출연 취소가 합의된 사항이라고 주장했다. SBS 관계자는 이날 "제시카가 오늘(23일) 조문근 밴드와 '이국주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하기로 한 건 사실이다"라며 "제시카 측이 단독 출연을 요구해 방법을 찾아보던 중 단독 출연이 불가능하게 돼 다음 번에 출연하기로 합의했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제시카 측은 "'영스트리트'에서 먼저 단독 출연을 제안했다. 하지만 단독 출연이 아니어도 괜찮다고 이야기 했고 조문근 밴드와 함께 출연이 성사돼 이미 공지 사항까지 올라갔다. 합의 없이 취소 통보를 받았다"라고 재차 주장했다.

또 출연이 예정된 '박소현의 러브게임'과 관련, "이미 '영스트리트 출연 이야기가 나오기 전부터 먼저 '러브게임'에 출연하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최근 제시카는 조문근 밴드와 함께 '이국주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하기로 하며 게시판을 통해 팬들에게 질문을 받았다. 하지만 해당글은 프로그램 게시판에 삭제됐고 제시카의 출연 취소에 대한 아무런 설명이 없어 팬들의 항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베스트클릭

  1. 1'수원 바비' 아찔 수영복 몸매... 터질 듯한 볼륨美
  2. 2"Now, Let's go" 방탄소년단 지민, 트로이 시반과 컬래버 '기대 UP'
  3. 3권은비 "지금까지 사귄 사람 123명"
  4. 4"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5. 5[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6. 6장기용·노정의, '돼지우리' 합류..차승원과 호흡
  7. 7'고영표-소형준-벤자민 다 없는데' 복덩이 신인이 선물한 위닝, KT 미래는 원태인-류현진 보며 성장한다
  8. 8에스파, 첫 정규 'Armageddon' CDP 버전 7월 19일 발매 [공식]
  9. 9'세계 최초' ABS 향한 불만, 태블릿PC 들고 항의, 헬멧 내던지기, 급기야 퇴장까지... 아직 시간이 필요한 것인가
  10. 10김호중 "먹잇감 됐다" 경찰서 안 6시간 버틴 이유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