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L.I.E' 포인트 안무 공개..애교·섹시함 갖췄다

이경호 기자  |  2016.06.01 12:20
EXID 멤버 정화, 하니/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가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EXID는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정규앨범 'Street(스트리트)'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L.I.E(엘라이)'의 세 가지 버전의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이날 포인트 안무는 정화, 하니가 직접 시범을 보였다. 총 세 가지 버전의 안무였다.

먼저 공개된 가사 '싫어'가 나오는 부분에서 보여준 춤은 진짜 싫다는 감정을 담았다. 멤버들은 "'싫어춤', '앙탈춤'이라 불러야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춤'이라고 소개된 안무는 어딘가 숨고 싶은 마음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또 정화의 독무로 그녀 밖에 할 수 없다는 춤은 섹시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EXID의 매력을 대변했다.

'Street'는 EXID가 2012년 데뷔 후 첫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EXID 멤버 LE와 소속사 바나나컬쳐의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프로듀싱한 앨범이다.

한편 EXID는 이날 낮 12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treet'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I.E'를 비롯해 총 13곡이 수록됐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3. 3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4. 4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5. 5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6. 6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7. 7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8. 8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9. 9'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10. 10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