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소녀시대' 누적 관객 40만 돌파..'캐롤' 넘었다

윤상근 기자  |  2016.06.24 21:01
/사진='나의 소녀시대' 스틸


영화 '나의 소녀시대'가 국내 누적 관객 수 40만 명을 돌파했다.

24일 배급사 오드에 따르면 '나의 소녀시대'는 이날 누적 관객 수 40만 명을 돌파했다.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나의 소녀시대'는 대만,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개봉하여 모든 국가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한국에서도 대만 영화 흥행 스코어를 새로 쓰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나의 소녀시대'의 이번 성적은 '아트버스터'로 분류된 영화 중 '캐롤'의 기록을 넘어섰다.

지난 5월 12일 개봉한 '나의 소녀시대'는 1994년 대책 없이 용감했던 학창시절, 유덕화 마누라가 꿈인 평범한 소녀와 학교를 주름잡는 비범한 소년의 첫사랑 밀어주기 작전을 담은 영화.

'나의 소녀시대'는 설렘과 애틋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첫사랑 밀어주기 작전이 흥미진진한 에피소드, 추억의 90년대를 완벽 재현한 볼거리와 어우러져 입소문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주연배우 왕대륙과 송운화의 나만 알고 싶은 출구 없는 매력 역시 물론 연일 온라인과 SNS를 뜨겁게 달구며 최초의 팬덤 무비로서 면모를 보였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8. 8'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9. 9'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