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 "1년반 동안 곡 나오지 않아 걱정..순수함 고갈된 듯"

윤상근 기자  |  2016.07.06 16:55
김태원 /사진=김창현 기자


록 그룹 부활 리더 김태원이 최근 곡이 제대로 써지지 않아 걱정이 많다고 밝혔다.

김태원은 6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PTS 연습실에서 열린 부활 콘서트 'Friends' 기자회견에서 "사실 지금도 곡이 1년 반째 제대로 나오지 않아 걱정"이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김태원은 "주위에서도 이 부분에 대해 사실 안타깝게 보고 있기도 하다"고 말했다.

김태원은 부활의 미래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나이가 들면서 나만의 순수함도 많이 고갈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다"며 "스스로 순수함을 유지하려 많이 노력하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오늘을 중요시하며 살고 있다"고 덧붙였다.

부활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콘서트 'Friends'를 개최한다. 부활은 지난 1985년 데뷔해 김종서, 이승철, 박완규, 정동하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를 배출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록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김태원을 비롯해 서재혁, 김동명, 김종서, 박완규 등이 출연한다.

베스트클릭

  1. 1"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4. 4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5. 5'결혼 3년차' 한영·박군, 집값 정확히 반반 →"이제 각자의 길로"
  6. 6"시대 초월 협업" 방탄소년단 뷔X빙 크로스비 '화이트 크리스마스' 예약 판매부터 '돌풍'
  7. 7왜 우승팀 KIA 포수가 대표팀 명단에서 탈락했나→사령탑은 "미안하다"
  8. 8'와' 김하성-이정후 ML 한솥밥 정말 현실화하나 "샌프란시스코, 김하성 영입에 집중"
  9. 9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10. 10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계정 75억 돌파..또 新기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