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7월말부터 연말까지 계속 나온다 "전곡 뮤비..최소 8편"

길혜성 기자  |  2016.07.12 16:16
블랙핑크 /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4인 신예 걸그룹 블랙핑크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전폭 지원을 받는다.

이달 말 정식 데뷔할 블랙핑크는 연말까지 5개월 간 신곡들을 연속으로 선보인다. 모든 곡들의 뮤직비디오도 찍는다. 현재로선 최소 8편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계획이다.

YG가 지난 2009년 2NE1을 데뷔시킨 이후 7년 만에 출격시킬 새 걸그룹 블랙핑크에 얼마나 기대가 큰지 쉽게 알 수 있는 대목이다.

YG 고위 관계자는 12일 오후 스타뉴스에 "블랙핑크는 현재로선 이달 말 데뷔곡을 낼 것"이라며 "이후 12월 말까지 지속적으로 신곡들을 분산해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음원 중심의 요즘 가요계에서는 한 장의 음반을 발매하면 타이틀 곡만 주목받는 경우가 많다"라면서도 "블랙핑크가 지금까지 완성해 놓은 곡들은 모두 퀄리티가 뛰어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데뷔 앨범과 관련한 곡들을 분산해 공개할 계획을 세운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블랙핑크의 데뷔 앨범 프로듀싱을 총괄한 테디는 지난 2년 간 블랙핑크에 맞는 노래들을 공들여 만들었다"라며 "현재 8곡 정도가 최종 완성된 상태로, 블랙핑크는 데뷔 음반에 담길 모든 곡들의 뮤직비디오를 찍을 것이기에, 현재로선 최소 8편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미 블랙핑크는 2곡의 뮤직비디오를 찍었고, 현재 다른 곡 한 편도 촬영 중"이라며 "블랙핑크의 경우 데뷔 때부터 국내 팬은 물론 전 세계 팬들도 염두하고 있기에, 곡 자체 및 뮤직비디오의 질을 높이는데도 큰 신경을 쓰고 있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블랙핑크는 제니 리사 지수 로제 등 평균 나이 만 19세 소녀로 이뤄진 그룹이다. 멤버들 모두 빼어난 외모와 실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