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해투3'서 김흥국 잡는 토크 드리블 선사

이경호 기자  |  2016.08.03 07:57
/사진제공=KBS 2TV '해피투게더3'


이영표 축구 해설위원이 가수 김흥국을 쥐락펴락하는 현란한 토크 드리블을 펼친다.

오는 4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은 '아재 아재 내가 아재' 특집으로 김흥국, 이영표와 비투비 멤버 서은광, 펜싱 금메달리스트 최병철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2002년 월드컵 영웅이자, 족집게 축구 해설로 '문어영표'라는 타이틀까지 얻은 이영표 해설위원이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축구 실력 못지않은 예능감을 선보여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예능 치트키'로 불리는 김흥국을 쥐락펴락하는 입담을 뽐냈다.

이영표는 연예계 대표 축구 애호가로 알려진 김흥국에게 애정이 담긴 디스를 펼쳤다. 그는 최근 김흥국이 예능계의 대세로 떠오른 것에 대해 "현재 축구 지도자 연수를 위해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어서 전혀 몰랐다"며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 그럴 리가 없다고 생각했다"고 답해 김흥국에게 의문의 1패를 안겼다.

이어 "김흥국 씨는 축구를 상당히 좋아하시고, 응원을 정말 열심히 하시는데 크게 도움은 안 된다"고 돌직구 평가를 남겨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김흥국이 발끈하자 이영표는 당황한 기색 없이 "다시 할 테니 편집해달라. 김흥국 선생님의 응원이야말로 2002년 월드컵 4강 진출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며 노련한 입담을 보여줬다.

베스트클릭

  1. 1'수원 바비' 아찔 수영복 몸매... 터질 듯한 볼륨美
  2. 2권은비 "지금까지 사귄 사람 123명"
  3. 3"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4. 4예능인 아닌 PD 나영석..'서진이네2' 6월 28일 첫방 확정
  5. 5장기용·노정의, '돼지우리' 합류..차승원과 호흡
  6. 6방탄소년단 지민 '페이스' 스포티파이 전곡 1억 스트리밍 돌파..韓앨범 최다 21억 '大기록'
  7. 7[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8. 8에스파, 첫 정규 'Armageddon' CDP 버전 7월 19일 발매 [공식]
  9. 9'세계 최초' ABS 향한 불만, 태블릿PC 들고 항의, 헬멧 내던지기, 급기야 퇴장까지... 아직 시간이 필요한 것인가
  10. 10김호중 "먹잇감 됐다" 경찰서 안 6시간 버틴 이유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