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김고은, 스킨스쿠버에 빠진 17살차 연상연하 연인

김미화 기자  |  2016.08.24 10:49
/사진=김고은 인스타그램


배우 신하균(42)과 김고은(25)이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또 한 쌍의 커플이 탄생했다.

24일 신하균과 김고은의 소속사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신하균과 김고은이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약 2개월째 만남을 갖고 있다고 하더라.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함께 여행을 하고 스킨스쿠버등 취미 생활을 즐기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고은이 최근 자신의 SNS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김고은과 신하균, 김동욱 등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 스킨스쿠버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푸른 바다 위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당시 해외에서 함께 스킨스쿠버를 즐기는 이들의 모습이 포착되며, 김고은은 신하균이 아닌 김동욱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와 관련 신하균은 최근 진행된 영화 '올레' 인터뷰에서 "당시 함께 여행을 갔는데 두 사람(김고은 김동욱)이 열애설이 났다. 나도 옆에 있었는데 내 얼굴은 모자이크 됐더라. 기분이 좋지는 않았다라"라고 밝혔다.

/사진=스타뉴스


1974년생 신하균과 1991년생 김고은이은 17살 차의 나이를 극복하고 '연기'라는 공통 분모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한편 영화계 선후배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최근 김고은이 신하균이 오래 몸담고 있던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면서 한솥밥을 먹게 됐다. 신하균은 현재 영화 '올레'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고은은 tvN 드라마 '도깨비' 촬영을 앞뒀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5. 5'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6. 6'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7. 7'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8. 8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9. 9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10. 10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