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 정만식, 한번 물면 놓지 않는다..악랄한 검찰수사관

김미화 기자  |  2016.08.31 09:43
배우 정만식 / 사진=영화 '아수라' 스틸컷


배우 정만식이 한번 사건을 물면 놓지 않는 사냥개 검찰수사관으로 변신했다.

31일 CJ엔테테인먼트는 영화 '아수라'(감독 김성수)에서 악랄하게 변신한 정만식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정만식은 '아수라'에서 검찰수사관 도창학으로 분해 눈빛만으로도 위협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도창학은 거친 수사 방식으로 김차인(곽도원 분) 검사 아래에서 한도경(정우성 분)을 직접 압박하는 사냥개 검찰수사관 역할로 공권력의 악랄함을 선보인다.

한도경의 약점을 틀어쥐고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며 집요하게 목을 조여가는 도창학은 협박과 조롱은 물론, 필요 시에는 직접 폭력을 행사하는 등 악인의 수단을 이용하지만, 정의를 위한 행위라고 믿는 확고한 신념을 굽히지 않는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는 정만식은 '아수라'를 통해 소름 끼치는 악을 실감나게 그리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 정만식 / 사진=영화 '아수라' 스틸컷


정만식은 "'아수라'는 겁이 날 정도로 정말 센 작품이었고, 정말 매력 있는 작품이다"라며 "읽으면서 흥분을 감출 수가 없었다"라고 밝혔다.

김성수 감독은 "'도창학'은 정의로운 수사관처럼 보이기도 하고 불법을 자행하는 인물로도 보인다. 정만식 배우가 가진 남자다움과 비겁한 짓은 하지 않을 것 같은 남성적 이미지가 캐릭터를 표현하는 데 적합하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수라'는 지옥 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 김성수 감독의 범죄액션장르 복귀작이자 강한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탄탄한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9월 28일 개봉.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7. 7"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8. 8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9. 9드디어 '천군만마' 돌아온다, '팀 타율 1위' 공포의 리그 최강 타선이 더욱 강해진다
  10. 10'황소 부활' 황희찬, 日 하시오카 뚫고 리그 11호골 폭발! '작은 한일전' 가뿐히 제압... 울버햄튼, 루턴 타운에 2-1 승리 '10위 도약'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