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트레인지' 10월26일 전 세계 개봉..韓 전야 상영

윤성열 기자  |  2016.09.26 08:27
/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마블의 하반기 기대작 '닥터 스트레인지'가 오는 10월 26일 전 세계 개봉을 확정했다.

배급사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닥터 스트레인지'가 오는 10월 26일 개봉을 결정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에서는 전 세계 최초 오는 10월 25일 전야 상영된다.

이로써 '닥터 스트레인지'는 전 세계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이는 그간 마블 영화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한국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결정으로, 개봉일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에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마블 최강의 히어로다운 '닥터 스트레인지'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신비한 능력들을 암시하는 독특한 문양의 창 앞에 서 있는 그의 모습은 여러 차원의 세계를 넘나들고, 가장 강력한 능력을 지닌 히어로다운 위엄을 과시한다.

또 '닥터 스트레인지'의 상징인 붉은 망토와 신비한 힘을 지닌 아가모토의 목걸이를 착용하고 원작의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루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변신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불의의 사고로 절망에 빠진 한 남자가 세상을 구원할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비롯해 틸다 스윈튼, 레이첼 맥아담스, 매즈 미켈슨, 치웨텔 에지오포 등이 출연한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