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산세바스티안 참석 후 귀국..홍상수 감독은 따로

김미화 기자  |  2016.09.26 16:43
배우 김주혁 / 사진=이동훈 기자


홍상수 감독의 신작 '당신과 당신 자신의 것'(Yourself and Yours)으로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 참석했던 배우 김주혁이 귀국했다.

김주혁은 26일 오후 서울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김주혁은 긴 비행에 지쳤음에도 불구, 환한 미소로 카메라 앞에 섰다.

앞서 홍상수 감독은 지난 24일 폐막한 제 64회 산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에서 홍상수 감독이 18번째 영화인 '당신과 당신 자신의 것'으로 조개상-최우수 감독상을 품에 안았다. 영화의 주인공인 김주혁, 이유영은 홍상수 감독과 함께 폐막식에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배우 김주혁 / 사진=이동훈 기자


최근 배우 김민희와의 불륜설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홍상수 감독은, 이와 관련해서 일절 언급을 하지 않는 가운데 해외 영화제에서 수상하는 등 감독으로서 세계 무대를 누비고 있다.

이날 공항에서 홍상수 감독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홍상수 감독은 배우들과 함께 귀국하지 않고 먼저 입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당신과 당신 자신의 것'은 화가 영수가 여자친구 민정과 싸운 뒤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작품. 김주혁이 영수, 이유영이 민정 역을 맡았고 유준상, 김의성 등도 출연했다. 지난해 김민희와 처음 호흡을 맞췄던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이후 촬영해 편집을 마친 신작으로 지난 칸국제영화제에서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 이자벨 위페르가 같이 찍은 영화와는 다르다. 영화는 앞서 페막한 제41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마스터즈 섹션에서 첫 선을 보였고 제54회 뉴욕 영화제 메인 슬레이트 섹션에도 초청됐다.

제64회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는 지난 16일 개막해 24일까지 열렸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