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영창 발언' 국감서 등장..백승주 의원 "군 이미지 실추"

윤성열 기자  |  2016.10.06 10:24
김제동 /사진=스타뉴스


국회 국방위원회의 국방부 국정 감사에서 방송인 김제동의 이름이 거론돼 화제를 낳고 있다.

새누리당 백승주 의원은 지난 5일 국감 진행 중 지난해 7월 김제동이 출연한 한 종합편성채널 프로그램 영상을 공개하며 "김제동이 우리 군의 이미지를 실추시키는 주장을 반복해 왔다"며 한민구 국방부 장관에게 진위 여부를 물었다.

이는 김제동이 과거 JTBC '걱정 말아요 그대' 등에 출연해 군 복무 시절 행사 사회를 보다 '아주머니'라고 부른 사람이 군사령관의 '사모님'이었다는 이유로 13일 간 영창에 들어갔다는 에피소드를 전하는 내용에 대해 지적한 것.

이에 한민구 장관은 "기록에 의하면 저 말을 한 사람(김제동)이 당시 50사단에서 방위 복무 했는데 영창 갔다온 기록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자 백 의원 김제동을 국감의 일반 증인으로 신청할 의사를 밝혔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