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 "산다라박 앞에서 키스신 촬영..굉장히 떨렸다"

윤상근 기자  |  2016.12.06 13:27
가수 천둥 /사진=김휘선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엠블랙 멤버로 활동했다 솔로로 전향한 가수 천둥이 친 누나인 산다라박 앞에서 키스신을 찍었던 사연을 언급했다.

천둥은 6일 오후 1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새 앨범 'THUNDER'(썬더)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이번 신곡 '사인' 뮤직비디오를 통해 키스신을 찍었다"며 "입술이 닿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키스신이었다"고 말했다.

천둥은 "가족 앞에서 어떻게 스킨십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산다라박 앞에서) 굉장히 떨었던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썬더' 타이틀 곡 'Sign'은 천둥과 작사가 김이나가 공동 작사에 나선 세련된 팝 스타일의 트랙으로 펑키하고 리듬감 있는 분위기가 인상적인 곡이다.

천둥의 이번 앨범은 천둥이 엠블랙에서 탈퇴한 이후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솔로 가수로서 첫 선을 보이는 앨범이다. 천둥은 지난 2014년 12월 엠블랙을 탈퇴, 2015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음악 레이블 에이팝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Sign'은 오는 7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