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결혼발표 전날 무슨 말? "조만간 진짜 부인 만난다"

김현록 기자  |  2016.12.08 06:40


H.O.T 출신 문희준(38)이 크레용팝 소율(25)과의 깜짝 결혼 발표 하루 전 했던 의미심장한 발언이 전파를 탔다.

문희준은 지난 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지난 달 24일 문희준의 깜짝 결혼발표 하루 전 녹화가 이뤄진 내용이다.

녹화에서 게스트로 나선 서지혜, 서유리는 학창시절 스스로를 '토니부인', '칠현부인'이라 불렀던 H.O.T.팬임을 털어놨다. 이에 MC들이 "문희준의 부인은 없는거냐"고 묻자 문희준은 "나는 조만간에 진짜 부인을 만날 생각이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이에 소율의 사진에 '희준부인'이란 설명을 달아 '녹화 다음 날 깜짝 결혼 발표' 사실을 알렸다.

한편 문희준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지난 달 24일 공식발표를 통해 "오늘(24일) 문희준이 팬카페를 통해 직접 쓴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라며 "상대는 여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크레용팝의 소율로 2년 전부터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다"라고 밝혔다.

코엔스타즈 측은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며 "결혼은 내년 2월쯤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계획은 정리되는데로 다시 말씀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초의 아이돌 부부 문희준 소율 커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