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서울 이랜드 FC, '검증된 신인' 김희원-김연수 영입

김우종 기자  |  2016.12.31 09:48
김희원(위)과 김연수. /사진=서울이랜드FC 제공



서울 이랜드 FC가 공식 테스트와 내셔널리그 무대에서 검증된 신인 2명과 계약하며 공수에 두터움을 더했다. 공격수 김희원과 수비수 김연수는 각각 구단 자체 테스트와 2016 내셔널리그를 통해 실력이 입증된 선수들이다.

김희원은 U리그에서 꾸준한 득점력으로 득점 상위에 랭크됐던 공격수다. 찬스에서 빠르고 침착한 슈팅으로 골 결정력이 뛰어나며, 큰 키는 아니지만 공중 볼을 잡아내는데 능하다.

김연수는 2016 시즌 내셔널리그 강릉시청에서 23경기를 뛰며 실력을 입증한 수비수다. 발이 빠르고 성실한 플레이를 두루 인정받은 선수다.

김희원, 김연수 모두 주전 경쟁에서 반드시 이기고 싶다는 각오를 다졌다. 김희원은 "외국인 선수가 있겠지만 나의 장점을 살려 최대한 많은 경기에서 나의 가치를 증명하고 주전으로도 도약하며 성장하는 한 해로 만들고 싶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연수는 “내셔널리그에서 한 단계 도약해 챌린지 무대에 왔는데 서울 이랜드에서도 주전 경쟁에서 이겨 수비의 내 한 자리를 차지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박건하 감독은 “두 선수의 프로 무대 입성을 축하한다. 두 선수 모두 신인이고 어린 선수들이지만 어린 선수의 패기는 물론 프로 무대에서도 통할 수 있는 큰 장점들을 각자 지니고 있다. 성실히 훈련하고 운동장에서 자신감 있는 모습들을 보여주면 팀이 승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